본문 바로가기
잘먹는 일상

평산동 카페 bre 브레, 평산동 kcc 카페, 평산동 카페 bre 추천, 덕계동 카페 추천, 평산동 분위기 좋은 카페

by 파티킴(Party Kim) 2022. 1. 29.
반응형


안녕하세요😆 파티킴입니다.
오늘은 지난번 소개드린 카페
https://partykim.tistory.com/119

평산동 카페 bre 브레 솔직후기, 평산 카페 Bre 브레, 웅상 덕계 카페 추천

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. 오늘은~~ 처음으로 카페를 추천드리려구요!!!! 나만 알고 싶은 카페인데 또 나만 알긴 아까우니까!! 추천드릴 카페는 웅상 덕계동 카페 브레 (Cafe Bre) KCC 아파트 근처,

partykim.tistory.com


카페 브레의 다른 메뉴들 소개해드리려구용.
제 최애 카페거든요!
이 카페 메뉴들 맛난게 많아서
추천해드리고 싶어서요💕💕
시작~~!

💙 민트초코라떼, 맥주

여기 맥주도 팔아요!

완전 괜찮죠?
간단히 혼맥하거나 낮맥하기 좋은곳
안주 겸 식사할 메뉴들도 있어요.

🧡 피자

페스츄리 피자 + 샐러드 + 커피
11,900원

바삭바삭 페스츄리 도우로
만들어진 피자입니당!
피자 따끈 따끈 바로 나왔을 때 먹으면
너무 맛나요ㅠㅠㅠㅜㅠ
기본 피자인데 토핑하고 치즈하고 도우하고
먼가 되게 조화로워용 ㅠㅠ
진찌 순삭.....
루꼴라 위에 올려진거 너무 좋아!


포장도 된답니당ㅎㅎ


🤎 불고기 샌드위치

샌드위치 + 샐러드 + 아메리카도
10,000원

양 많음
딱 봐도 양 많아 보이죠?


치아바타빵에 불고기가 든 샌드위치
요 안에 피클하고 체다치즈 등등 들었어요.
담백한 치아바타빵을 구워서
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용ㅠ
샌드위치 속은 짭짤해서
담백한 빵을 쓴 게 신의 한수 같아용!


샐러드도 양 진짜 많죠?
저는 샐러드 좋아해서 일케
샌드위치와 함께 나오니까 넘 좋드라구요ㅠ


샌드위치 하나도 큰 편이라서
샐러드랑 샌드위치같이 다먹으면
양 진차 진짜 많아요!!!


💜 블루베리스무디
💛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

여기 블루베리스무디 존맛탱이라규요ㅠㅠㅠ


다들 꼭 드셔보셨으면해요ㅠㅠㅠ
블루베리 시럽만 넣는게 아니라
진짜 블루베리가 들어서 완죠니 진하고 맛있어요.
완전 럽럽💜💜💜
최애 중 하나!

카라멜마끼야또도 역시나 카라멜맛 찐하규 존맛
여기 캬라멜 시럽 무슨 맛이냐면....
옛날에 정육각형모양 카랴멜
직사각형 상자에 가득 담아 팔았는데....ㅋㅋㅋ
기억나시는분..? 그거 맛있자나용...
요즘 왜 안팔아..ㅋㅋㅋ 그거 녹인 맛입니당!
달달허니 당충전 빡되는맛!!!

♥ 딸기스무디

완전 쌍큼 달달
냉동딸기를 넣어서 새콤달콤해요.
저는 새콤한 맛을 좋아해서 맛있더라구요!
블루베리스무디랑 요거랑 항상
뭘 먹을지 고민하게되어요.


🤎 아이스 카페모카

얘두 존맛 초콜릿 시럽이 고오급져요.
적당히 달고요!! 한번씩 먹으면 당충전
카페모카 맛있는 곳 찾기도 은근 어려워요
달기만 하고 초코시럽이 맛없는 곳이 많아서...
여기는 초코맛 제대로 나는 맛난 시럽덕분에
초코충전되고 행복함니다😍


💛 아이스 바닐라라떼

달다구리 커피 중 브레에서 젤 조아하는 음료예요!!
카페모카랑 바닐라라떼!!
여기 바닐라라떼 증말 맛있어요.



제가 바닐라라떼는 이디야랑 할리스맛 먹거든요.
딱 그 맛이나요.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
더 꼬숩한거 같기도하고.
첨 먹어보고 찐하고 꼬숩하고 맛있어서
깜짝 놀랐어요. 진짜 진짜 추천.


💚 허브차 페퍼민트티

저는 허브차 중에서 페퍼민트티를 가장 좋아하는데
여기 페퍼민트티 맛있어요.
뭔가 더 깔끔해요.
뒷맛이 텁텁하지않고 개운해요!
티백이 넣어주시는게 아니라
티를 직접 우려주셔서 그런가봐요!


🖤 아메리카노

여기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없고
고소하고 진한 커피맛이예요.
자주 먹지만 항상 맛있어용 ㅠㅠ
진짜 진하고 꼬숩....
따뜻하게 먹어도 맛있고 시원하게도 맛있어요.
저는 요집에서는 따숩하게가 더 좋드라구요♡
항상 간식도 내어주시니 넘 조아요!!!


이렇게 여러가지 음료와
음식 후기를 적어보았어요!

다 맛있지만
피자, 블루베리 스무디, 아메리카노
바닐라라떼, 카페모카
한 번쯤 꼭 드셔주세용 ㅠㅠㅠ


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.

전 여기서 공부하고 시간보내고
하는 걸 좋아했는데
화이자 1차밖에 안맞아서
요즘은 테이크아웃만 한답니당....
방역패스 끝나면 다시 갈려구용....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!!
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~

반응형

댓글3